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베마르 판매 정지 행정신고 들어 왔습니다.

아베마르를 전 세계에서 가장 비싸게 파는 곳이 한국입니다!

아시다시피 특정 회사가 파는 아베마르 한국가격은 헝가리 현지에서 구매 하시는 가격 보다 무려 3.5 배 입니다
대량으로 가져 오시는 경우의 가격으로 생각하면 7 배 정도 되겠지요. .

오늘 식약청을 통해서 상품 구매 관련 링크를 내려달라는 요청을 받았습니다.
물론 한국에서 제품을 팔고 계신 분이 연락을 하셨겠지요.
지금까지도 계속 방해를 해 오셨는데 여전하십니다.

식약청에서 요청오기 몇일전에 그 업체 사장님으로 부터 협박성 연락이 왔습니다.

인터넷에서는 이미 많은 곳에 헝가리 현지 가격이 오픈되어 있습니다.

눈가리고 아웅식의 상온에서도 보관 가능한 아베마르 태블릿의 생산이 중지 됐다는 얘기는 맞지 않습니다.

한국 오픈마켓의 판매 경로를 통하지 않고, 현지 사이트를 통해 제품을 구매하실 수 있는 방법은 많습니다.

유럽과 한국은 FTA 를 체결한 곳이고, 운송비 포함 150 달라 이하면 관세를 내지 않습니다.

앞으로도 개별적으로 하실 수 있는 많은 구매 방법을  공유 하도록 하겠습니다.

아울러 아베마르에 대한 소식 및 관련 내용을 지속적으로 포스트 해 드리지요.

결국 제품 가격이 한국에서 도를 넘어 , 너무나 높다 보니 한국에 계신분들이 다른 구매 방법을 찾는거겠지요.

헝가리에 계신 상사원 유학생들, 교민들 통해서 꾸준이 제품은 꾸준히 한국으로 들어가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다들 건강하세요 !





3 가지 제품의 차이가 없다는걸 현지 본사 사이트에서는 충분히 알 수 있게 써 놨습니다.
맛도 차이 없고, 온도에 애민한 제품을 대신한 아베마르 태블릿이 팔고 있다는것도 설명 되어 있습니다.

링크 : https://www.avemar.hu/files/imce/szorolap_avemar_la4_hu.pd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