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루마니아

세계최초 안티에이징 크림 루마니아 제로비탈(GROVITAL H3)

동유럽오셔서 많이들 찾는 크림이지요. 바로 제로비탈 크림입니다.

제로비탈 H3는 ​노쇠해진 몸에 활력을 불어넣는 신비의 명약으로 알려졌 있는데,

루마니아 제품으로 루마니아를 암울한 시기로 만든 장본인 독재자 차우세스쿠, 그의 아내 엘레나는 극도의 사치를 일삼았다고 하지요... 그들의 사후에 엘레나의 도를 넘은 사치벽은

구두가 만켤레나 나왔다는 일례만 봐도 알수 있는 것이지요.

그녀가 직접 관리해서 만들었다고도 하는 이 제로비탈 H3. 루마니아에서 얼마나 심혈을 기울여 개발했는지 알 수 있지요…

안티에이징 크림으로는 최초로 개발된 크림이라고 하네요.^^

'루마니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자랑스러운 루마니아의 한국 기업 JMI RO  (0) 2015.06.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