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럽쇼핑몰/헝가리숍24

헝가리 거위털 침낭, 헝가리 구스다운 침낭 Lajhar










IMG_4679.jpg


<라이하르LAJHAR 침낭>



겨울에 떠나는 여행, 우리에게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목도리? 장갑? 낮에 돌아다닐 땐 유용하겠지요. 하지만 밤에는 더 따뜻한 무언가가 필요하지 않을까요?

밤에 부는 차가운 바람을 피할 수 있는.. 바로 침낭이지요!


침낭도 솜으로 된 것이라면 들고다니기에 무거울 뿐더러 보온 효과도 부족하죠. 일어나면 발 끝이 차가워지는 걸 느낄 수 있으실거예요. 솜으로 된 침낭을 이용하신분들은 다들 아시지요.

침낭을 만드는 데 가장 적합한 것은 바로 거위털이랍니다. 가볍기도 가볍고 따뜻하기로 정평이 나 있지요. 단 하나 있는 단점은 바로 가격이지요. 아무래도 가격이 부담스러우면 일반인들은 사기 힘드니까요.


하지만 여길 주목하세요! 헝가리 라이하르요할LAJHAR 침낭이 있으니까요! 구스로 유명한 헝가리 내에서도 라요할 브랜드는 헝가리 이불을 만드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헝가리 구스는 다른 나라에서 자라는 구스들과 다르게 키가 아주 크지요. 그 덩치에서 자연적으로 나오는 깃털들은 아주 최고급이라고 하지요. 세계 유명 아웃도어 브랜드들에서도 앞다투어 쓰고 있는 것이 바로 헝가리 구스랍니다.

라이하르는 이런 구스로 만든 침낭을 아주 저렴한 가격에 팔고 있는데요. 이는 다 라이하르가 헝가리 브랜드인 덕이겠지요!

IMG_4845.jpg

새롭게 출시된 이 침낭들은 파란색, 빨간색의 두 가지 색을 가지고 있으며 안엔 92 퍼센트의 거위털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꼼꼼하게 마무리된 지퍼는 여러 방향으로 열고 닫을 수 있기 때문에 쉽게 움직일 수 있답니다! 또한 머리를 감싸는 부분은 확실하게 바깥 바람을 차단시켜 아주 따뜻하게 만들어주지요.


IMG_4882.jpg


과연 이 침낭을 잘 들고 다닐 수 있을까 고민이 되시나요? 침낭을 접으면 포터블한 사이즈가 되기 때문에 들고 이동이 유용하답니다!


침낭에 관심이 있으신 분은 11번가에서 구매 가능 합니다, 여기 클릭 !



침낭, 구스, 유럽여행, 사이즈, 침낭 무게, 구스 침낭, 라이하르 침낭, 따뜻한 침낭, 침낭 추천, 오리털 침낭


Posted by. Kimsoft

Translated by. Jasmine